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
public class Dongmul extends GameChip {
@Override
public void start() {
System.out.println("동물의숲 게임을 시작합니다.");
}
}
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
public class Mario extends GameChip {
@Override
public void start() {
System.out.println("마리오카트 게임을 시작합니다.");
}
}
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
public class Zelda extends GameChip {
@Override
public void start() {
System.out.println("젤다의 전설을 시작합니다.");
}
}
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
public class Poke extends GameChip {
// start 메소드 재정의하기
public void start() {
System.out.println("포켓몬게임을 시작합니다.");
}
}
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
public class Main {
// 실행하는 공간, 닌텐도 게임기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Mario ma = new Mario();
playGame(ma);
Dongmul dong = new Dongmul();
playGame(dong);
Zelda zel = new Zelda();
playGame(zel);
// Gamechip ma = new Zelda();
}
private static void playGame(GameChip ma) {
ma.start();
// 게임 실행시키기
}
// 메소드 오버로딩 방식으로 문제 해결 방법
// --> 게임칩을 추가할 때마다 메소드를 하나씩 다시 생성
// private static void playGame(Dongmul dong) {
// dong.start();
// }
// private static void playGame(Mario ma) {
// ma.start();
// }
// private static void playGame(Zelda zel) {
// zel.start();
// }
}
'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찾아보다가 답답해서 내가 작성한 아주 쉽게 이해하는 서블릿의 개념과 작동원리! (+그림 포함) (0) | 2024.04.24 |
---|---|
(자바) 접근제한자, 필드와 메서드 (0) | 2024.04.21 |
(자바) 상속(inheritance) (0) | 2024.04.21 |
(자바) Collection과 ArrayList 어레이 리스트 정리 (feat.제네릭 기법) (0) | 2024.04.19 |
(자바) 객체 배열 2 (0) | 2024.04.19 |
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 public class Dongmul extends GameChip { @Override public void start() { System.out.println("동물의숲 게임을 시작합니다."); } } 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 public class Mario extends GameChip { @Override public void start() { System.out.println("마리오카트 게임을 시작합니다."); } } 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 public class Zelda extends GameChip { @Override public void start() { System.out.println("젤다의 전설을 시작합니다."); } } 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 public class Poke extends GameChip { // start 메소드 재정의하기 public void start() { System.out.println("포켓몬게임을 시작합니다."); } }
package ex02닌텐도게임기; public class Main { // 실행하는 공간, 닌텐도 게임기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Mario ma = new Mario(); playGame(ma); Dongmul dong = new Dongmul(); playGame(dong); Zelda zel = new Zelda(); playGame(zel); // Gamechip ma = new Zelda(); } private static void playGame(GameChip ma) { ma.start(); // 게임 실행시키기 } // 메소드 오버로딩 방식으로 문제 해결 방법 // --> 게임칩을 추가할 때마다 메소드를 하나씩 다시 생성 // private static void playGame(Dongmul dong) { // dong.start(); // } // private static void playGame(Mario ma) { // ma.start(); // } // private static void playGame(Zelda zel) { // zel.start(); // } }
'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찾아보다가 답답해서 내가 작성한 아주 쉽게 이해하는 서블릿의 개념과 작동원리! (+그림 포함) (0) | 2024.04.24 |
---|---|
(자바) 접근제한자, 필드와 메서드 (0) | 2024.04.21 |
(자바) 상속(inheritance) (0) | 2024.04.21 |
(자바) Collection과 ArrayList 어레이 리스트 정리 (feat.제네릭 기법) (0) | 2024.04.19 |
(자바) 객체 배열 2 (0) | 2024.04.19 |